MY MENU

관련기관 소식

제목

「ETRI 지능화융합연구소 디지털 테크위크 2021」개최 안내 (11/15~19, 3D온라인 가상 전시관)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11.15
내용
안녕하십니까,

「ETRI 지능화융합연구소 디지털 테크위크 2021」 행사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저희 지능화융합연구소는 도시, 교통, 복지, 환경, 국방, 안전 등 우리 삶 속의 공공분야에서 국민 생활문제를 발굴하고 해결하기 위해 많은 연구개발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그간 수행한 연구성과는 물론 수행중인 기술개발 현황을 소개하고 관계된 산학연 전문가와의 기술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자 합니다. 3D 가상 공간에 펼쳐진 각 부스를 방문하시어 전시 기술도 살펴보시고, 부족한 부분은 기술개발 연구자와 직접 화상 채팅을 통해 기술의 이해도도 높이는 등, 모쪼록 일주일간 펼쳐질 비대면 온라인 전시 행사를 통해 깊은 소통의 장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ETRI 지능화융합연구소는 발전된 형식의 온라인 전시회를 조직의 시그니처 행사로 매년 정례화할 예정이며, 관련 내외부 전문가들과 R&D 기술의 소통 채널로 활용해 나아가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ETRI 지능화융합연구소
소장 김형준


행사 소개
「ETRI 지능화융합연구소 디지털 테크위크 2021」 에서는 ETRI 지능화융합연구소의 3개 연구본부, 5개 연구단에서 공개한 총 51개
지능화융합 기술을, 미래 기술의 총아라 할 수 있는 메타버스 환경에서 비대면으로 전시합니다. 이 3D 가상 전시관은 6개의 거리로 구성되어
작은 타운을 형성하고 있으며, 총 49개의 부스에서 입체적으로 기술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확인 부탁드립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